OPEN API 로그인 > 질문답변


OPEN API 로그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비이은진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5건 조회 565회 작성일 19-01-16 10:35

본문

OPEN API  로그인이 자동으로 진행되는데 너무 빨라서 중지를 못시키겠네요.

중지시키고 다른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을 해 보려고 하는데      로그인 진행과정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려서 방법이 없습니다.


조건식이 연동이 되었는데 매수는 진행이 안되어서 다시 설치했더니 이번에는 계좌등록이 타인계좌라는 식으로 자꾸 메시지 나오네요.

모의투자 비번은 분명 0000 인데 계좌비번 등록을 해도 자꾸 에러메시지 뜹니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팡규천안님의 댓글

no_profile 팡규천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프로그램의 자동로그인은 시스템 설정에서 끄면 되구요
만약 키움 API의 로그인을 바꾸신다면 윈도우 하단 오른쪽의 시계메뉴 쪽을 보시면 키움API가 연결된 아이콘이 보이실 거에요
거기에서 오른쪽 버튼 클릭 후 계좌비밀번호저장을 선택하신 후에 나오는 화면에서 AUTO체크박스를 해제하고 다시 프로그램을 종료후 재실행 하시면 되실거에요!!

회원로그인


검색식

검색식 더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661
어제
1,017
최대
2,829
전체
904,734

운영자메일 : nicehoonlove@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훈규
Copyright © MURYOSTOCK.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