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번호나 비밀번호를 재확인 해주세요!! 해결한 경우 입니다. > 질문답변


계좌번호나 비밀번호를 재확인 해주세요!! 해결한 경우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듀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8건 조회 830회 작성일 21-01-26 04:33

본문

키움 모의투자의 경우, 수수료율이 높아서 단타매매를 적용한 검색식 성과를 검증하는 데는 한계가 많은 듯하여

키움증권에서 모의계좌를 취소하고, 다시 재신청했으나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재접속시 계좌번호나 비밀번호를 재확인 해주세요!!가 계속 나와서 접속 불가.


예전에도 모의계좌 재신청하여 같은 상황으로 한 번 그런 적이 있었으나, 컴퓨터를 껐다 켰더니 문제가 해결 되었는데, 

이번에는 키움 오픈 API 지우고, 자동매매 프로그램도 지우고 다시 했는데도 잘 해결이 안되어서 고민 중에,

번개트레이더 모의투자로 접속하니 그 쪽은 아무 문제없이 잘 되더군요.


뭔가 기존정보가 팡규님 매매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남아있어서 에러가 나는 게 아닌가 싶어서,

다시 키움 Open API를 제어판에서 언인스톨 하고, 자동매매 프로그램도 지우고, CCleaner로

레지스트리와 인터넷 사용기록도 다 지우고,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나서

키움 Open API 재설치 팡규님 프로그램 압축을 다시풀어서 실행했더니

접속이 정상적으로 잘 되네요(참고로 모의계좌 비밀번호는 0000)


단타 모의매매는 수수료율 때문에 검증이 어려워, 조만간 실계좌에 소액을 넣고 1주씩 사서 검증해야 할 듯 하네요.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듀크님의 댓글

no_profile 듀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쿠키등 다 지우고 새로 깔고 했는데도, 시스템 설정 정보에 매수 조건식 매도 조건등등 모두  그대로네요. 아마도 팡규님 서버 DB에 그 정보가 그대로 있어 로그인 하면서 다시 불러오는 듯 합니다. 계좌번호나 비밀번호를 재확인 해주세요!! 이 에러도 기존 정보가 컴퓨터 안에 남아 있어서 충돌이 났던 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최악의 경우 주말에 시간내서 컴퓨터 포맷하고 다시 다 하려고  생각했는데 포맷까지는 안해도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일당백만경기님의 댓글

no_profile 일당백만경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설정에서 계좌번호를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계좌가 변경되고 처음에 잘 안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듀크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듀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네~! 그게 의심스러워 키움HTS로 접속해서 몇 번씩 확인했었습니다. 계좌번호는 계속 확인했는데, 그건 유저가 입력하는 게 아니고 키움 Open API로 모의투자등 로그인 하면, 로그인 정보에 의해서 자동으로 표시가 됩니다. 모의투자는 1개만 표시가 되서, 선택하거나 그럴 수가 없고 계좌 번호도 맞구요. 그리고 실투계좌는 몇 개가 뜨는데, 그 중 선택해서 실투계좌 비밀번호도 전체등록도 해 봤고, 할 수 있는 방법은 모두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전날까지는 잘 되었는데, 모의투자 계좌를 키움에서 삭제하고 새로 신청할 때 발생한 문제네요.

주타랑님의 댓글

no_profile 주타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저도 2시간 계속 계좌번화 비번 다시 설정하라고 나오는 비슷한 경우로 고생했는데 ... 팡규님 프로그램키시고 계좌 비번 다시 설정하라고 나오는 상태에서...맨위 왼쪽 시스템설정 누르시면 계좌가 0으로 나와요.. 여기서 본인계좌 8****** 선택하니 잘 돌아가네요.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회원로그인


검색식

검색식 더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678
어제
946
최대
2,829
전체
905,697

운영자메일 : nicehoonlove@nate.com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훈규
Copyright © MURYOSTOCK.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