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계속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본문
추천0
댓글목록
팡규완주금산님의 댓글
![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설치순서를 나열해 주세요..
본인이 어떤 순서로
첫번째 무엇을 설치했고
두번째 무엇을 설치했고 등등...
datetime라고 나오면 예전에 어느분이 윈도우 날짜설정을 다른 형식으로 사용하다가 원상복구하니 제대로 된 경우도 있었습니다.
함 확인해보셔요
그림자사냥서울님의 댓글
![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다시 포맷해서 윈10을 깔았습니다.
API깔고
Access 깔고
그리고 나서 사용하던 팡규 버전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실행을 했습니다. 않됩니다.... ㅠㅠ
기회를 빌려서 감사함을 전합니다. ^^
그림자사냥서울님의 댓글
![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도와주세요. 안되요....
팡규완주금산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PC가 한대뿐이신가요?? 다른 PC에서도 과정을 진행해보셔요.
다른PC에서 잘 된다면 현재 PC에서의 설정이 자동매매 프로그램하고는 안맞는듯 합니다.
그림자사냥서울님의 댓글
![no_profile](https://muryostock.com/img/no_profile.gif)
감사합니다.